-
반응형
요즘은 휴가를 길게 쓸 수 있는 곳이 많아지면서 직장인들도 10일 이상의 장기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10일 이상의 장기 해외여행지를 알아보시는 중이라면 이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빠르게 특가 상품을 알아보시고자 하시는 분은 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 차
- 동유럽 (헝가리, 체코, 오스트리아, 크로아티아 등)
- 서유럽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 북유럽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베네룩스 3국)
- 북미 (캐나다)
- 북미 (미국 동부 뉴욕, 서부 LA, 샌프란시스코)
- 호주 뉴질랜드
- 몽골
10일이상 장기 해외여행지 - 동유럽 (헝가리, 체코, 오스트리아, 크로아티아 등)
동유럽의 여러 나라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체코의 프라하, 오스트리아 음악의 도시 비엔나, 잘츠부르크로 대표되는 동유럽 코스와 동유럽 하단의 크로아티아나 슬로베니아, 그리스로 이어지는 발칸 반도 여행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이동 거리가 만만치 않기 때문에 유럽 여행은 자유여행보다는 여러 군데를 보시려고 한다면 패키지여행이 훨씬 더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동유럽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서유럽에 비해 물가가 저렴하고 아기자기한 도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서유럽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서유럽 여행 코스를 잡는다면, 보통의 경우 영국으로 들어가서, 이탈리아에서 아웃하는 코스를 잡게 됩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루트가 있지만, 영국, 프랑스, 스위스를 거쳐 이탈리아 각 도시를 여행하는 여행 코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어디 하나 빼놓고 볼 수 없는 나라와 도시들, 그리고 각기 다른 문화와 언어, 역사를 배울 수 있는 곳이 될 것입니다. 서유럽의 가을 날씨도 한국의 가을 날씨와 비슷한 수준이라지만, 이탈리아 남부로 내려가거나, 스위스 산간지방으로 간다면 여러 가지 옷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해외여행지 - 북유럽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베네룩스 3국)
북유럽은 요즘 TV에서 하이킹은 물론,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통하여 친숙해진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피오르 협곡과 기암절벽의 국립공원들 대자연의 신비를 느낄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자연의 신비를 느낄 수 자연과 하나 되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누구에게나 보이는 것은 아니라는 오로라 체험도 우주의 신비한 쇼를 보는 기회를 잡아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에서의 색다른 풍경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북미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에서부터 시작하여 토론토, 오타와 , 퀘벡까지 이어지는 장장 800Km에 달하는 단풍길은 실로 캐나다 하면 떠오르는 메이플 로드가 될 것입니다. 매년 9월 하순부터 10월 추수감사절에 절정을 이루는 세계적인 단풍의 나라에 한번 다녀와 보시지 않겠습니까.
북미 (미국 동부 뉴욕, 서부 LA, 샌프란시스코)
미국은 크게 동부와 중부, 서부로 나누어지지만, 일단 동부 쪽의 마천루가 즐비한 뉴욕의 맨해튼과 브로드웨이를 빼놓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상시 좋은 날씨로 여행하기 좋은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는 언제 가도 아름다운 풍경과 깨끗한 이미지로 다가서는 도시가 아닌가 싶습니다.
호주 뉴질랜드
호주의 대도시인 시드니는 대표하는 랜드마크와 풍부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특히나 시드니는 다양한 활동과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도시로 아름다운 조명과 함께 환상적인 음악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이 축제는 시드니 하버 다리와 오페라 하우스를 배경으로 매년 개최되며,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항구 일대를 도는 하버 크루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또한 대자연과 함께 하는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신선한 그 자체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몽골
얼마 전 나 혼자 산다에서도 짧게 소개된 몽골 여행, 그렇게 짧게 다녀올 곳이 아닌데 제대로 보고 왔을지 의문이 됩니다. 광활한 초원과 밤에 수놓은 은하수는 그 어떤 여행지와 비교도 되지 않을 만큼의 멋진 추억을 남겨 드릴 것입니다. 몽골의 수도인 울란바토르는 자연경관과 야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특히 9월에는 밤하늘의 별들을 감상할 수 있는 몽골의 넓은 대지가 인상적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세청 홈택스 월세 환급 - 신청방법 (PC, 모바일 앱 활용법) (0) 2024.04.06 아시안컵 4강 결과예측 한국 25분 버텨야 (0) 2024.02.06 2박3일 3박4일 해외여행지 추천 (0) 2024.01.20 삼성 갤럭시 중고폰 (최신 가격표, 액정 배터리 검사 방법) (0) 2024.01.20 2024년 인터넷 자동차세 연납 방법 (0) 2024.01.17